(나의 완벽한 조수) 에피소드 10 : 과거 상처를 극복 한 Kang Ji -Yun (Han Ji -Min)과 Yu Eun -Ho (Lee Jun -hyuk)의 대중의 사랑

위기와 갈등은 또한 한 번만 해결 된 ‘My Perfect Assistant’에서 10 배입니다.

저의 완벽한 보조 감독 Jun -Ho Ham, Kim Jae -Hong은 Jimin, Lee Jun -hyuk Broadcasting 2025, SBS

“오히려, 말하지 말고, 나를 모릅니다.

나의 완벽한 조수,“왜 은호입니까?” Han Ji -min과 Lee Jun -hyuk 복잡한 눈물 호소 naver.me

Jiyun의 아버지 Kang Kyung -tae는 생명을 구했습니다.

※ 게시물의 이미지 소스 : Netflix ‘My Perfect Assistant’캡처

비록 그는 Ji -Yun (Han Ji -Min)을 평생 평생의 삶으로 만들었지 만, Yu ​​Eun -Ho (Lee Jun -hyuk)를 용기있게 살았던 과거의 사건은 나쁜 관계가 아니 었습니다.

나는 이런 친한 자매가 있었으면 좋겠다

Ji -Yun (Han Ji -min)은 그의 아버지가 그의 생명을 희생 한 ‘스타와 Yu Eun -Ho의 현재 모습을 보면서 열립니다. Lee Jun -hyuk는 딸과 그림을 찍었습니다.

Kang Ji -Yun (Han Ji -Min)은 곧 그가 갱지 이후와 갱시 네트워크로 살았던 시간을 극복하고 있으며 Yu Eun -Ho (Lee Jun -hyuk)와의 관계를 보여줍니다.

나의 완벽한 어시스턴트“I Miss You, Dad”Han Ji -Min, 아빠의 ostuary를 방문하여 아빠의 Ossuary naver.me를 방문했습니다.

Yoo Eun -Ho (Lee Jun -hyuk)는 Kang Ji -Yun (Han Ji -Min)이 그렇게 할 수 있었을 때 훌륭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호, 나는 좋은 사람으로 산다.” “나는이 손을 절대 놓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은호를 놓지 마세요.”

다른 한편으로의 공격을 대표하는 강 지니 (Han Ji -Min)는 공개적으로 ‘이것은 내 남자’와 데이트를 해왔다!

나의 완벽한 비서,“그래서 은호를 놓지 마라”

Yu Eun -Ho (Lee Jun -hyuk)와 Kang Ji -Yyoon (Han Ji -Min)은 회사에서 사랑을 계속합니다! 아직 나타나지 않은 트레일러의 장면. ㅋㅋㅋ

그는 이미 회사에서 사랑을 발표했지만 계속해서 비밀스러운 사랑을 갖는 것 같습니다.

Yoo Eun -Ho (Lee Jun -hyuk), 한동안 눈으로 날아 다니고 있습니다.

사무실 발코니에서 계속 걸려 넘어진 두 사람… 다음 프로젝트가 끝나면 바다 여행을 갈 것을 약속합니다.

손실 (Lee Jun -hyuk)은 반응이 좋지 않아 발코니에 갇혀 있습니다. 캐릭터는 Seo Dong -jae가 아니지만 상황은 Seo Dong -Jae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ㅋㅋㅋ

다음의 위기를 해결할 수석 CEO! 당신이 긴 꼬리가 있다면, 당신은 밟았습니다.

나의 완벽한 비서 인 Jimin, Park Bo -kyung은 그것을 거품으로 만들었고 반격 Naver.me

Kim Hye -Jin (Park Bo -Kyung)의 겁쟁이 음모에서 큰 프로젝트에서 성공한 ‘사람들’.

Kang (Han Ji -Min)은 프로젝트의 성공에 기뻐할 것입니다.

“Sea ~”Yoo Eun -Ho (Lee Jun -hyuk)는 바다에가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나는 바다 여행이 나머지 2 라운드에서 나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인민 고객의 고객 인 새로운 약물 개발 회사 인 투자자 사기도 위기에 처해 있으며 회사는 위기에 처해 있으며, 이는 5 년 동안 Jeon Kang Ji -Yyoon (Han Ji -min)의 삶을 몰아내는 놀랍게도 유사한 투자 사기입니다. Kim Hye -Jin (Park Bo -Kyung)과 Chul -Yong 회장 (Cho Seung -yeon)은 과거 회장의 음모 인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강 지 -성을 안다.

나의 완벽한 조수 (Crisis Ending) ‘200 억 투자 사기’

마침내, 오늘의 작가는 Seo Joon에게 부모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오늘의 장면 중 하나.

(11 번) ‘사람들’은 발작 수색을 받고 Careerway는 사람들의 습득에 탐욕 스럽습니다. 그러나 나는 유도를 만났을 때 더 나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통지 대사는 다시 내 마음을 따뜻하게합니다.

나의 완벽한 조수 (11 번째 통지)“나는 유도를 만났고 나아지기 시작했다.” 한지 -린, 리 준 -히크를 향한 깊은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