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환자 보조금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암은 무서운 질병이지만 누구에게나 올 수있는 질병이되었습니다. 질병은 무섭지 만 경제적으로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지원 시스템이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암 환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보조금 및 간호 병원 비용을 하나씩 살펴 보겠습니다.

암 환자 보조금

우선, 약간의 부담을 계산하기위한 특수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것은 암을받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심한 질병, 희귀 질환 및 중증 질병에도 적용됩니다. 외래 환자 및 입원, CT, MRI 및 약물 비용으로 건강 보험의 5%만 지불하면됩니다. 이것은 암 진단을받은 후 5 년 동안 연장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조직 부서 또는 국립 건강 보험 회사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평균 소득의 30-50%가있는 저소득층의 경우 생활 보안 및 의료비도 제공됩니다. 생계 혜택, 주택 혜택, 의학적 혜택 및 교육 혜택과 같은 지원은 상주 센터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 어려움이있는 사람들을위한 서비스 인 홈 케어 지원 프로젝트도 있습니다. 65 세 미만의 저소득 심각한 질병을 앓고있는 사람들은 식사, 청소, 세탁소 및 동반서 거주 등록 관할 구역에 적용 할 수있는 대상이됩니다. 지원이라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3 백만 원 이내에 최대 2 개의 의료비를받을 수있는 시스템입니다. 이것은 City District Office 또는 Health Welfare Award/Harbor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공중 보건 센터에 신청할 수있는 암 환자를위한 의료비 지원 프로젝트도 있습니다. 평균 소득에 따라 그것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3 년 동안 2 백만 ~ 3 백만 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평균 소득의 100% 미만인 경우 치료로 인해 높은 의료비를 받으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코 페이먼트가 상한을 초과하는 경우 소득에 따라 금액을 적용하여 환불 될 상환 상환 시스템도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National Health Insurance Corporation 웹 사이트 또는 정부 24와 같은 인터넷을 통해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회사 또는 전화로 또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중 보건, 지방 정부와 같은 다양한 장소에서 의료비를 제공합니다. 및 국가 건강 보험 단지. 이것은 다르므로 개별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 간호 병원의 비용은 얼마입니까?

경우에 따라 암 치료 후 회복을위한 집이 아닌 간호 병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비용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 보험이 적용되기 때문에 비용의 부담은 적지 만 개인 간호 및 다양한 보조금과 같은 추가 요인으로 인해 비용이 증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기관의 규모, 시설 및 시설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실제 경비가 있으면 혜택을받을 수 있으므로 정확히 얼마나 많은 양을 말하기 어렵지만. 5 만 이하의 비용은 200,000 원을 2 만 원했습니다. 그것은 그것을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다시 한 번, 기관에 정확히 알아 보라고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