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헌트 2020이 그렇게 대단한가? 엔딩 시청률 정보 외국영화리뷰, 동물농장 해설

외국영화 헌트 정보 리뷰 Netflix

영화 더 헌트의 결말 해석 넷플릭스 외국영화 정보 리뷰 평점 리뷰넷플릭스

그가 주인공인지 궁금해하는 이 미친 영화, 헌트 2020을 보는 동안 그는 바로 죽고 엔딩까지 내내 말문이 막혔다. 상당히 몰입도가 높은 넷플릭스 외국영화라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주고 싶지만, 아무런 정보 없이 봤기 때문에 동물농장 마지막 대사는 더욱 의미가 없었다. 여주인공의 연기는 눈부셨다. 악역을 맡은 힐러리 스웽크 역시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놀라운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이다지가 어떻게 짧은 시간 안에 이렇게 많은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었는지 놀라웠다. 그런 귀찮은 정치를 배제하더라도 굉장히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이런 장르의 미국영화를 좋아한다면 추천하고 싶다. 조지 오웰의 작품을 읽지 않은 사람이라면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부분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펀치 한방으로 지적 허영심을 날려버리니 조금 안도감이 들기도 했지만, 헛된 죽음을 맞이한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영화 헌트 정보더 헌트(2020) 감독: 크레이그 조벨 출연: 베티 길핀, 힐러리 스웽크 외부 상영시간: 90분(1시간 30분) 개봉일: 2020년 4월 23일 제작비: 1,400만달러 시청률: 네이버 8.0, 해외 6.6 (IMDb)ott: 넷플릭스 출시

네이버 영화 예고편 스토어 ‘사냥’ 30초 예고편naver.me

그들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비행기에서 소란을 피우고 총격을 가하는 것입니다. 마치 단체로 뭔가를 하고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게 이상했는데, 역시 단체로 미친 짓을 하고 있었는데,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갑자기 납치되어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곳에 떨어진 사람들… 서사를 이끌어갈 듯 연기를 하다가 갑자기 죽으면서 정신이 혼미해지기 시작했다. 이는 영화 <헌트>가 끝날 때까지 계속된다.

아래 잘생긴 남자가 주인공인줄 알았는데 망했네요. 단 몇 분만에 사라집니다. 초반에 잠깐 등장한 여자(주인공 크리스탈)가 있었는데, 주유소든 마트든 가리지 않고 실력을 발휘하며 존재감을 알렸다. 와 노부부가 방독면을 쓰고 총을 쏘는 모습을 보고 정말 소름이 돋았는데 도대체 왜 아무 이유 없이 사람을 죽이는 걸까요? 그 이유는 나중에 밝혀질 것이다.

여주인공조차 실수로 붙잡혔다는 사실이 나중에 밝혀지자 폭소를 터뜨렸고, 이를 행한 아테나마저도 죽자 안타까워했다. 총알이 쏟아지고, 화살이 날아가고, 지뢰밭이 도처에 널려 있는 그 미친 곳에서 어떤 사람이 살아남을 수 있겠는가? 그러나 그 어려운 일을 해낸 것은 바로 스노우볼(여주인공의 별명)이었다. 미국대사관에 도움을 요청하면 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 거라 생각했지만, 그렇게 쉽게 구출될 리가 없었다.

불행하게도 끝까지 어리석은 사람이 오래 살아남는 것은 어렵다. 결국 열한 명 중 끝까지 살아남은 최종 승자는 크리스탈이었고, 크리스탈은 아테나가 있는 곳으로 직접 가서 거래를 하게 됐다. 다만, 총을 들고 다니는 것도 허락하지 않아 패할 뻔한 게임이 되지 않을까 걱정도 됐다. 물론, 내가 주인공이니까 죽지는 않을 거라는 믿음이 있었는데…

실제로 영화 헌트 도입부에서 아테나와 친구들이 단체 채팅방에서 신나게 이야기하던 이야기(매너 게이트 관련 드립)가 해킹당해 사회적 지위가 하락했기 때문에 이런 지독한 헌트를 기획했다. 그들에게 그것의 진짜 맛이 있습니다. 그럴 것이다. 11명의 피험자는 자신을 폄하하고 음모론을 퍼뜨리는 사람들 중에서 선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영화 헌트 정보에 따르면 이후 크리스탈을 잘못 데려왔다는 사실이 드러나 좌절을 겪었다. 그래도 전쟁에 나간 전사였으니 이렇게 무서운 곳에서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만약 죽었더라면 억울했을 것 같다. 두 여주인공의 싸움은 여러 가지 해석이 가능하지만, 미국 사회를 풍자하는 내용을 담아내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오웰은 죽었어… 슬프다. 드레스를 우아하게 차려입고 다시 비행기에 오른 크리스탈은 말도 안되는 가격에 샴페인 한 병을 통째로 한 잔으로 일격을 날렸다. 유명 배우들이 초반부터 빠져있어서 매우 놀랐던 영화 헌트의 결말에 대한 정보와 해석을 함께 남겨봤습니다. 동물농장에 대한 언급이 자주 나오는데, 책을 읽어보시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에도 있으니, 못 보신 분들은 다양한 리뷰들을 참고하셔서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헌트 감독 크레이그 조벨 주연 베티 길핀, 힐러리 스웽크, 에단 서플리, 아이크 바린홀츠, 웨인 듀발, 엠마 로버츠, 저스틴 하틀리 개봉 2020.04.23.

(헌트 2020)

사진 출처 : 넷플릭스